NEWS

News

고려대 기술지주회사 상반기 IR 성공리 개최

작성자
kuholdings
작성일
2020-07-13 14:33
조회
233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는 지난 6월 30일, 7월 7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상반기 Private IR을 개최하였다. 이번 IR은 BIO 분야와 ICT분야로 나누어져 이루어졌으며, 기술지주회사 포트폴리오 기업의 후속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술지주회사는 매년 2회 분야별 Private IR을 개최해왔으며, 향후 하반기에도 BIO 분야와 ICT 분야에 대한 IR을 각각 개최할 계획이다.

본 IR에는 사전 조사를 통해 포트포리오 기업에 관심있는 투자자 및 전문가를 10명 이내로 선별하여 섭외하여, 투자유치 성공가능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참여기업으로는BIO분야에는 헤지호그(대장암 치료제개발), 인세리브로(분자모델링 및 인공지능을 활용한 신약개발), 뉴로티엑스(디지털 세라퓨틱스), 아라레연구소(초소형 감마카메라기반 최소절제 암수술용 복합 이미징 시스템)가 참여하였고, ICT분야에는 라온텍(마이크로 디스플레이), 센서웨이(침입 탐지 시스템), 포인블랙(교육 동영상 플랫폼), 캡슐미디어(동영상으로 공유하는 소셜 트래블 플랫폼), 포스필(반도체 검사장비)이 참여하였다.

IR은 참여기업들의 발표가 끝나면 여러 질의응답이 이루어지는 등 투자 전문가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으며, 발표 순서가 모두 마무리된 후에는 투자자와의 네트워킹시간도 마련되었다.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장재수 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실제 투자유치 성공사례들이 나타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며, 향후로도 포트폴리오 기업의 후속투자유치 지원 확대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F Techno Complex Building, College of Science & Technology, Korea university
T.02-3290-5894~7 Copyright© 2017 KOREA UNIVERSITY HOLDINGS. ALL RIGHTS RESERVED